본문 바로가기

Video Tree/기타 영상

옥상 출사ㅋㅋㅋ 인터벌 촬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빌라에 사는데...

바뀐 옥상 열쇠를.. 우리집만 건너 뛴 거예요--;


아니... 몇 번이나 우리집에 왔었는데..

사람이 없었대요.^^;;


캠코더 장만하고 난 뒤에

제일 먼저 해보고 싶었던 게....

이 옥상 인터벌 촬영이었는데...


옥상 열쇠가 없으니......--;


이집 저집.. 옥상 열쇠 남는 거 없냐고 기웃거리다가..

우리집 열쇠 맡아 두신 분을 한참 만에 찾아서..


옥상 진입 성공..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라이포드 길이가 좀 짧았는데--;;;


다행스럽게...

텃밭처럼 꾸며진 화분위에

올려놓으니 사이즈 적절.

풀 안 다치게 조심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벌 촬영 설정을 해 놓으면


화면 가운데에서

인터벌 촬영이라는 글씨가 계속  깜빡깜빡해요.


그리고... 뷰파인더 속  빨간동그라미 옆 타임코드는

녹화된 시간/남은 메모리량을 시간으로 환산 한 것.


그리고

건전지 표시 오른쪽에는...

배터리량을 시간으로 환산한 것.


배터리와 메모리 상태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니까

평소에도 정말 편하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이런 긴 촬영할 때는.. 더 도움이 됩디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새 비가 내리고....

낮 부터 개기 시작한 날씨라

습기가 많고, 화창하지는 않은데


개운한 느낌은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춥지도 않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 지기 전 부터 기다린다고 기다린 건데...

해 지는 모습은 구름에 가려 잘 보이지도 않고,


그나마 맑은 부분에서 달이 땡글..


그리고.. 그 아래로 비행기 한 대가 슝~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점 어두워 지긴 하는데...


아주 깜깜한 그런 날은 아니었어요.

희뿌연 하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은 안 어둡고,

해는 아까아까 졌는데...

구름은 살짝 뽈그레~ 하고..ㅋㅋ


항상 있는 하늘이고

매일 한 번씩 지는 해잖아요..


근데.. 어떻게 이렇게 볼 때 마다 다를까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 두꺼운 옷을 입고 가서.... 별로 추운 것도 못 느꼈는데...


심심해 죽겠더라구요--;;;;;


짧은 인터벌 영상이지만...

잘 봐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