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o Tree/공연영상

이지형 'Nobody Likes Me', 'I Need Your Love', '메탈포크 주니어의 여름' (Live)


촬 영 - 삼성캠코더 HMX20C
일 시 - 2009.2.14.
장 소 - 백암아트홀

라이브 아이콘 영상 '이지형'편 입니다.
루시드 폴 공연이 끝난 후 잠시 휴식이 있었고 다음 뮤지션은 이지형이었습니다. 감미로운 '은하수'를 첫 곡으로 들고 나왔는데 가장 발렌타인 데이와 어울리는 뮤지션은 이지형 이었죠. 루시드 폴과 언니네 이발관의 음악은 좌절과 아픔을 동반하는 편이니까요. 두, 세번째 곡 역시 비교적 감미로운 노래인 '자스민'(?)과 '산책'이었습니다.
비교적 조용히 시작한 공연은 다음 곡인 '유성'과 'Floating World'에서 격정적으로 몰아쳤습니다. 세 팀중 발렌타인 데이와 어울릴 노래를 불러줄 뮤지션도 이지형이었지만 락킹한 노래들을 소화할 수 있는 것도 역시 이지형 이었습니다. 멤버 소개와 함께 'Beatles Cream Soup'을 부르며 잠시 쉬어갔고 'Nobody Likes Me'에서 다시 분위기를 고조시키더니 다음 곡에서는 'I Need Your Love'를 부르짖으며 열정적인 보컬을 선보였습니다. 관객의 흥을 돋우던 'Running Man'을 거쳐 마지막으로 선택한 노래는 '메탈포크주니어의 여름'. 자기 음악의 뿌리중 하나는 락이라는 것을 보여주듯 헤비하고 멋진 기타 연주까지 선사했습니다. 벌떡 일어서서 머리를 흔들어 주고 싶었지만 주변에서는 박수만 열심히 치길래 그냥 참고 있었네요. 이럴 땐 운동 좀 해줘야 제맛인대요. ^^;
공연 중간중간 수건으로 콧물을 훔쳐내며 오늘 컨디션이 영 안좋다고 했지만 가장 젊은 피(?) 답게 열정적이고 격정적인 무대를 선사해준 이지형에게 여전히 감사의 박수를 보내주고 싶네요.